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무료로 이용하기(by 세금포인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29.
반응형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기사를 최근에 보면서 다음 해외여행 때는 꼭 가봐야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3년간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이용율이 무려 0%대라는 충격적인 SBS 단독보도였는데요!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이용대상

  • 일반 납세자 : 세금포인트 5포인트 보유자 및 동반자
  • 모범 납세자 : 정부포상 및 세무서장 이상 표창을 수상한 자(3년 유효)

인천공항의 모범납세자 비즈니스 센터 이용은 모범납세자 외에도 일반 납세자도 이용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이 해외로 여행, 출장 나가는 경우 들리는 곳이다보니 일반 납세자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금포인트 1포인트 = 10만원 세금납부 시 적립되며,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이용을 위한 포인트는 총 50만원 이상의 세금을 납부하였으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금포인트 조회 방법

국세청 홈택스 또는 모바일 손택스를 통해 세금포인트 조회가 가능한데요! 세금포인트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본인인증을 통한 로그인 후에 세금포인트 조회가 가능하고, 개인적으로 모바일 스마트폰앱을 다운로드 받아 인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갤럭시 휴대폰 세금포인트 조회

 

아이폰 휴대폰 세금포인트 조회

 

https://marrien.co.kr/2023/05/%ec%9d%b8%ec%b2%9c%ea%b3%b5%ed%95%ad-%eb%b9%84%ec%a6%88%eb%8b%88%ec%8a%a4-%ec%84%bc%ed%84%b0-%eb%ac%b4%eb%a3%8c.html

 

아무도 모르는 인천공항 비즈니스센터 무료 이용방법 - 마리N트래블

인천공항 비즈니스센터 이용대상은 50만원 이상 세금을 납부한 적 있는 국민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휴식 및 회의공간입니다. 음료 및 다과가 무료로 제공하고, 인터넷PC와 복사,스캔,팩스

marrien.co.kr

본인인증 후 전체메뉴에서 조회/발급에서 세금포인트 메뉴를 클릭하면 조회부터 혜택, 할인쇼핑몰 안내, 사용내역 조회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저는 한번도 사용한적이 없어서 그런지 124점이 쌓여있었는데요! 다음에 꼭 이용해야겠습니다.

세금포인트 활용 방법

  • 5포인트 사용 :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센터
  • 3포인트 사용 : 국립중앙박물관(서울) 기획, 특별전 관람표 10% 할인
  • 3포인트 사용 : 국립세종수목원(세종) 입장료 1천원 정액 할인
  • 3포인트 사용 : 국립백두대간수목원(경북 봉화) 입장료 1천원 정액 할인
  • 3포인트 사용 : 국세공무원교육원 우선수강권 부여
  • 5% 할인 :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전용 쇼핑몰 이용 시) 할인

세금포인트를 이용하면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해서 국립중앙박물관, 국립세종수목원,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입장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국세공무원교육원의 우선수강권과 중소기업 제품 5%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https://marrien.co.kr/2022/10/free-parking-incheon-airport.html

 

인천공항 무료주차 방법과 주의사항 - 마리N트래블

인천공항 무료주차 방법은 무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거리가 멀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운서역 주차장 또는 인천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보다 편리합니다. 운

marrien.co.kr

 

뿐만아니라 세금포인트는 성실히 납부한 국민에게 주는 마일리지 개념의 포인트인만큼 납부기한 등의 연장 담보면제 또는 소액체납자 재산 매각 유예에도 (보유한 세금 포인트 X 10만원 매각유예)로 사용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면제 및 유예를 해주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이용시설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내부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다과 및 음료

 

남들보다 빨리 인천공항 체크인 하는 2가지 방법 - 마리N트래블

남들보다 비행기를 탑승하기 위해서는 인천공항 체크인 빨리 해야 합니다. 뿐만아니라 출국장 대기줄이 적은 곳을 찾아서 줄을 선다면 출국 시간을 더욱 단축시킬수 있습니다. 이 2가지 방법을

marrien.co.kr

휴식공간 사무공간 기타편의
쇼파, 티테이블
음료, 차, 다과 제공
인터넷PC, 전화기, 충전기 비치
회의 및 업무장소 제공
팩스, 스캔, 복사 기능
휴대용 통번역기 대여

운영시간과 연락처

  •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연락전화 : 032-718-6163~4번

인천공항 비즈니스센터는 365일 24시간 상시 운영되나, 정규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시간 외 방문시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전날 오후 6시까지 위 연락처를 통해 예약하면 근무시간에 상관없이 365일 이용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위치

모범납세자 및 세금포인트 보유한 일반 납세자를 위한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는 제2여객터미널 2층 정부종합행정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짐을 부치고 휴식할 장소가 마땅히 없는 경우 준비된 다과와 음료를 먹으며 편히 쉴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용방법은 여권, 주민등록증 등의 신분증과 세금포인트를 조회 및 세금포인트 사용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비즈니스 센터에 비하면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인만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인천공항 비즈니스 센터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과 세금포인트 조회 및 활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곧 방학이 다가오는데 즐거운 여행되시고 안전하게 귀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